(주)잡에이전시는 무단 이메일 수집을 금지합니다.

갤러리

공지사항
질문과 답변
자유게시판
자료실
갤러리
글 내용
미스테리쇼퍼 서비스평가
잡에이젼시 | 2021-02-18 15:25 | 조회 259


잡에이전시는 미스테리쇼퍼로 서비스평가 연 2회 진행 합니다.

고객 만족과 감동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매장을 다시 방문하게 하는 중요사항입니다.

실제 소비자가 직접 고객이되어 고객입장에서 매장을 방문,
고객들이 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통해 매장의 서비스나 상품 평가 및 고객 만족도를 파악해 내는 것이 미스테리쇼핑입니다.

미스테리 쇼퍼는 철저하게 고객, 소비자의 입장에서 판단, 평가하여 기업에 반영하기 때문에 기업의 마케팅 및 서비스 평가에 유용합니다.

고객만족 및 고객 감동 실현 방법!

미스테리 쇼핑으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.

목록